벽스티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빙딱 조회 0회 작성일 2021-10-14 05:29:03 댓글 0

본문

D541 템바보드 벽 스티커

D541 템바보드 벽 스티커 셀프시공

크리컷 초보의 탐구생활 :: 내 그림으로 벽 스티커 만들기 (Cricut, 인테리어스티커, Walldecal, Wallstickers)

프로크리에이트에서 그린 그림으로
크리컷에서 만들어 본 벽 스티커 입니다.


✂️ Materials List ✂️

✔️iPad mini \u0026 Apple Pencil \u0026 Procreate
✔️Cricut Maker
✔️Adhesive Foil
✔️Transfer Tape


BGM

Carefree by Kevin MacLeod http://incompetech.com​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 4.0 International — CC BY 4.0
Free Download / Stream: https://bit.ly/_carefree​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HealingRadio 나만의시간 : 크리컷의 다양한 활용도! 너무 좋네요. 저도 해보고 싶은 마음~
soy : 로시맘님~~~ 차분한 설명 좋아요
영상 보면 볼수록 기계 사고싶다가 솟구쳐요 ㅎㅎㅎ
그래서 다음 영상이 기대되요.
색색으로도 스티커 만들 수 있나요? ^^*
엄니 : 능력자 로시맘님♡ 채널 오픈 넘 축하드려요
치어리더 지나쥬르TV : 로시맘님, 인테리어 스티커를 이렇게 만드는군요~ 하나하나 넘 차분히 잘 설명해주시네요^^ 산토리니 스티커 탐나네요 ❤
Judy Oh Art : 3, 우와 멋지네요. 저도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감사합니다

혼자서 풀바른벽지 셀프도배 대성공! 방 전체 합지벽지 도배하기 꿀팁! 이것만 보고 따라하면 실패없음

제가 사용한 공구와 벽지 링크 남겨드립니다.
https://coupa.ng/bZXstZ
http://naver.me/x9JOqCwa

-------------

+추가
저는 기존에 붙어있는 벽지가 합지벽지라서 떼어내지 않고 그대로 붙였어요. 근데 합지벽지라도 오염이 심하거나 무늬가 요란하다면 떼어내고 작업하시는게 좋습니다.
만약 기존 벽지가 실크벽지라면 완벽히 제거하고 붙여야 합니다.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붙이시면 안붙거나 나중에 다 떨어져요!


저는 이 날 인생에서 도배를 처음 해봤습니다.
작은 면적에 도배를 하고 싶은데 사람을 부르자니 돈이 많이 들고, 안하자니 아쉬운 분들은 셀프도배를 도전해보세요.

처음에는 많이 어려울것 같아서 겁을 먹었지만, 막상 시작하고 붙여보니까 그렇게까지 어렵진 않더라고요.
시작이 어려웠지, 막상 시작하고 나니까 오히려 재미있었습니다.
다른 곳에도 또 하고싶다는 생각도 들어요ㅎㅎ
셀프도배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터치 해주세요♡


-------------


벽지와 도구는 협찬 없이 제돈주고 구입한 제품들 입니다.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슈가엣홈 : 도배 초보이신데 진짜 잘하시네요.
저는 현장에서 가끔 신랑일 조금씩 도와주고 있는 아직은 전문가는 아니지만 ㅎ ㅎ 팁을 쫌 더하자면~
합지벽지는 좌우가 다릅니다. 0.3-0.5정도 얇게 겉장만 있는 부분이 한쪽에 있는데 그 부분을 겹쳐서 바르면 되요. 그래야 겹침부분이 얇게 되서 이어붙인 부분이 표시가 덜나죠.
겹침선은 0.5 정도까지 줄이도록 해보세요. 상단에서 중간정도까지 맞추면 하단은 잘 맞춰질거에요. 그정도 해도 절대 안벌어집니다. 겹침부분이 뜨지 않았는지 확인하구요, 콘센트는 붙인상태서 칼집넣으시면 나중에 조심한다해도 칼자국 남으니 콘센트 윗부분까지만 붙이고 콘센트 사방모서리 눌러 체크후 살짝 들어서 칼집을 x자로 내시면 더 편하고 깔끔하게 처리될거에요.
정초코초코 : 영상 편집이 넘나 깔끔하고 보기가 좋네요! 여러모로 능력자이십니다 bb
▶[SsangMwi(相玟)]◀ : 보통 업체를 불러서 하는데 직접 하시다니 대단하시네요!!~
Miyoung Kim : 진짜 잘하신다 뚝딱뚝딱
쉬워보일것같아서 따라했다가..
열받아뒤짐
siki : 오ㅓ늘직접해봤는데 영상으로볼때는 엄청 쉬워보였는데 이분께서 굉장히 능숙하게 하신거였어요 .............. 벽지가 풀먹은상태다보니까 진짜 생각보다 엄청 무거운데다 완벽하게 세로선을 맞추기가 어렵더군요,, 애먹엇어요 흑흑 ㅠㅠㅠㅠ그래도 덕분에 참고해서 무사히 붙엿습니다 ...감사해요!!!

... 

#벽스티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521건 4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bj0b46pisbnwq9zs77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