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체장지갑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원더우만 조회 0회 작성일 2022-05-21 14:16:20 댓글 0

본문

2021년 명품 브랜드 급 알아보기

[Contents Awesome!]

[리플을 후원하는 방법]
https://www.youtube.com/channel/UCCjJV_nxuPQ_fWGkAkA46fA/join

리플의 꿀잼 영상이 계속 올라옵니다!
좋아요와 구독버튼 눌러주세요♥


★더 다양한 리플을 만나보세요★
Ripple_S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ripplechs
Rippls_S 네이버TV :: https://tv.naver.com/ripples
Ripple 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official_ripple
Ripple Company :: https://ripplecompany.net


- Ripple Company Business mail
:: company.ripple@gmail.com
최애 둘 : 유진유진 ㅠㅠㅠ너무 예쁘고 귀엽구,,
송준성 : 방금 꿈에 리플이 나와서 일어나자마자 댓글을 달아요ㅋㅋㅋㅋ 임프때 페이스북에서 보고 팬이되었고 그때부터 영상하나 놓치지않고 다 재밌게 본거같아요 많은일이 있었지만 다들 재밌고 행복한 촬영하셨으면 좋겠고 재밌는 영상으로 저에게 힘이되고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리플
952off : 진짜 마태형이 설명해주는거 약간 알뜰신잡 같아서 그냥 적당히 유익하고 듣기좋고
잭굽형은 그냥 사랑이고❤❤❤
빙고님은 너무 귀여우신거같음
누나들은..그냥 이쁘시고
수현 : 이번 영상 넘 재밌어요 브랜드 소개하고 각자 취향 말해주시는 ㅠㅠㅠ
Venti : 최근에 쭉~ 본 편중에서
가장 정말 개인적인 의견들이 많이 들어간 편
아무래도 브랜드적인 편이라 그런지
마태 같은 다식한 편들이 브랜드 설명 잘 하는거 빼곤
개인적인 피셜과 성향들이 가장 많이 드러나는 편

명품 지갑 딱 하나만 산다면?❤️22개 브랜드별 추천❤️율럽표 꼼꼼리뷰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정말 요청이 많았던!!
명품 지갑 리뷰를 들고 왔어요
11개 브랜드 22개 지갑을 구석구석 살펴봤구요~
그럼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고 또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용❣️
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사랑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밤 보내세용


*이 영상은 지갑만을 잠시 제공받아 제작 되었으며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격정보(구매 시기와 국가에 따라 가격 및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루이비통
엘렌 월렛 50만원대
빅토린 월렛 60만원대
사라 월렛 100만원대

펜디
로고 카드 홀더 30만원대

생로랑
모노그램 엔벨롭 카드 지갑 50만원대
비키 카드 지갑 50만원대
쉴피스 지갑 80만원대

발렌티노
락스터드 스몰 지갑 60만원대
v로고 카드지갑 30만원대

샤넬
코스메틱 동전 지갑 120만원대
클래식 동전 지갑 70만원대
보이 장지갑 130만원대

프라다
반지갑 30만원대
중지갑 50만원대

알렉산더 맥퀸
스컬 카드지갑 20만원대

톰브라운
화이트\u0026블랙 동전지갑 50만원대

구찌
GG마몽 카드지갑 50만원대
GG마몽 카드지갑 레드 포인트 60만원대
주미 컨티넨탈 장지갑 100만원대

버버리
빈티지 체크 지갑 50만원대

셀린느
아코디언 카드지갑 50만원대
트로터 지갑 50만원대



*상의 - 담비몰 쇼핑몰




#명품하울 #명품지갑 #명품지갑추천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요! 가격 및 기타 정보들은 항상 본문에 적어두고 있어용!!!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Andrea Longo : 잘보고있어요 아쉬운감이 있지만 정성스럽게 준비한 영상 항상 기대하면서 보게되요. 초반보다 엄청 자연스러운 모습도 보기좋네요. 유명품 메인템도 좋지만 좀 더 다른 브랜드 다른 스타일도 선별해서 보여주시길바래요
밍힝 : 명품을 지인들이 선뜻 빌려주기 쉽지 않은데 그만큼 율럽님이 좋은 분이신가봐용
비삐비삐 : 진짜 율럽님이 추천해주시는 제품들,하나하나 다 보석같은 아이들이네요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해요~
yellow j : 꺅!! 지갑 리뷰 너무 져아영> < 생각보다 다양한 브랜드와 여러 종류의 디자인을 소개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영‍♀️ 알렉산더 맥퀸 소개 깨알재미ㅋㅋㅋㅋㅋㅋㅋㅋ

[도장TV 57회] 연우가 여러분께 드리는 노래선물!! (눈물 주의ㅠㅠ)

#도경완 #장윤정 #도연우 #도하영 #하영이 #도장TV #슈퍼맨이돌아왔다 #슈돌 #도플갱어 #도플갱어가족 #마법의성 #가정의달선물

비지니스메일 : coolbae7@hanmail.net
쪼래비 : 아이들 목소리에는 어른의 마음을 달래주고 정화하는 힘이 있는것 같아요! 한번은 연우의 사진들을 보면서 너무 예뻐서 눈물이 났구요! 두번째 들을때는 연우 목소리에 감동받고 힘을 받아서 또 울었어요... 너무 감사합니다!!
킴써니 : 헐.... 유전자의 힘...
하영이나 연우나 어쩜 이렇게 음정이 정확하죠...
목소리도 너무 좋아요
영혼까지 맑아지는 느낌 ㅠㅠ
신민정 : 연우야 너무착하고 똑똑한연우야~사랑해 널 언제나 응원할께 건강하게자라렴 ~^^♡♡♡♡♡♡♡
King : 사랑스럽다.마음이따듯해졌어요정말아름다운목소리에요..
피오나정 : 따뜻한 미소를 가진 우리의 연우~어쩜~~노래도 넘 잘 부르고 따뜻한 맘이 전해져 오네요

... 

#돌체장지갑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91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bj0b46pisbnwq9zs77e.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